신생아 수딩젤_퓨어아리아 아리아베

 

 

내 아이의 첫 화장품, 퓨어 아리아

아리아베 수딩젤, 크림

 

 

우리 아가는 여름 아가라

땀띠 걱정, 태열 걱정.....

아직 태어나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걱정...ㅎㅎㅎㅎ

 

엄마가 피부가 좋지 않은 탓에 더더욱 그렇네요.. ㅠ.ㅠ

 

소셜로 이것저것 뒤지다가

구입한 아리아베 수딩젤, 크림

 

아토팜에서 수딩로션을 1+1에 베페에서 샀었는데

그래도 못 미더워서..지름 ㅋㅋ

 

안 맞으면 내가 써야지 하는 생각으로.. ㅎㅎㅎㅎ;;;

 

 

 

아리아베 수딩젤이

소셜에서 1+1

한개에 7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나왔길래 얼른 구입!!

 

구입한 김에 크림도 구입!

 

 

 

수딩젤과 로션은 생체모방수가 들어가 있고

크림은 편백수가 들어가 있어요~

 

 

바스앤샴푸와 유기농 비누, 손 소독제도 있답니다.

손 소득제는 조리원 들어갈때 가지고 가야겠어요~ㅎㅎ

사은품으로 왔더라고요~ㅎ

 

 

 

프린트 된 종이지만

손글씨로 설명된 편지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

 

둘다 1+1

가격은 도합해서 3만원 중반대

 

 

제일 먼저 본건

사은품으로 온 퓨어아리아

클린업 손소독제

 

70ml이지만 조리원에서는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주일밖에 없으니까요~ㅎ

 

 

아리아베 크림~

빨간색 디자인에 아가아가 스러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ㅎ

 

 

크림은 수분, 보습, 피부보호, 진정 등의 효과가 있다고 쓰여져 있고

편백수도 수분을 썼다고 되어 있어요~

전 성분이 표시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크게 나쁜 성분은 없는 듯 하나

시험을 3가지나 통과했다니 믿을 수 있고요~ㅎ

 

 

백탁현상은 있어요~

제가 우선 써보고 있는데

하얗게 되는 느낌은 있고

엄청 기름지거나 수분이 많다는 느낌보다는

보송보송한 느낌입니다.ㅎ

전혀 끈적임이 없어서 여름 아가한테는 정말 좋을 듯

 

수분감을 가질려면 수딩젤을 쓰고 같이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직까지 민감한 제 피부에

발진이나 알러지 현상은 없습니다.

 

 

기대했던 수딩젤입니다.

 

 

생체모방수가 20%정도 들어갔다고

강조하고 있네요~

크림에 비해 성분은 더 적습니다.

 

전체적으로 성분도 다르고요~

 

 

 

생체 모방수도 제주 용암해수를 사용했다고 해요

무엇보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좋네요~ㅎㅎ

 

 

 

 

이 수딩젤과 크림 사이에는 로션이 2단계로 있는데

전 아토팜 로션이 있는 관계로 로션은 생략했어요~

우선 써보고 판단하려고요~ㅎㅎ

 

 

 

 

제조일은 2018년도 8월 4일까지

 

 

 

수딩젤은 2018년도 12월 27일까지로

 

아주아주 넉넉합니다.

우선은 우리 둥이한테 써보고

판단해야겠지만

 

저한테 테스트한 결과로는

좋은듯해요~

 

제가 건선에, 임신소양증에, 아토피에

완전 피부종합병원이라... ㅜ.ㅜ

 

어떻게 보면 아무 느낌이 없는듯 무난한...ㅎㅎ

 

백화점에도 납품이 되고 있는 업체라니

가격도 합리적이고

물건도 좋고~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홍추리
카테고리 없음 2016. 7. 14. 10:52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