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한가은 네이버에 없는 사진 찾아봤어요

 

 

이쁜 레이싱모델 한가은양


 

블로그질을 가끔씩 하면서 가장 어려운일은 여자연예인 포스팅인거 같습니다.

막 이쁘고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성의없이 사진만 올리기도 모하고 그냥 그렇지만 오늘은

편하게 한가은씨 매력에 빠져보고 싶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이미 보신 분은 가볍게 보고 넘어가 주세요.!!

 

 

 

 

 

간단한 프로필

한가은

레이싱모델, 가수

출생1990년 10월 9일 (서울특별시)

신체167cm, 45kg

경력

서울모터쇼 혼다 레이싱모델
서울모터쇼 포드 레이싱모델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캐논 모델
지스타 월드오브탱크 모델사이트공식사이트

 

역시 프로필은 네이버에서 복사해 오는 것이 최고인듯합니다.

 

 

 

한가은씨로 어떻게 알고 검색해서 찾아오셨습니까?

저는 어린시절 보았던 철권크래쉬에서는 크래쉬걸로 알고 있는데요

걸그룹 레이티 소속이었다는데 레이트라는 걸그룹을 제가 잘모르겠더라구요. 실제로 찾아봤는데 어디계신지...

 

 

 

그런데 가만보니 성유리씨와 많이 닮은 구석이 있네요

이 사진은 정말 성유리씨라고 해도 믿겠어요

 

 

은색원피스가 아름답게 잘어울립니다.

갑자기 칭찬하기 시작한 것은 슬슬 쓸말이 없어지기 시작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사진 왼쪽위에 어느 블로그님의 주소가 있는거 같은데 허락도 없이 퍼와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전 구글에서 퍼왔으니 이해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어떤분은 이태임씨 닮았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머 갖다붙이기 나름입니다.

 

 

 

옆트임치마와 검정머리도 잘어울립니다.

이분 특징이 애교가 철철넘쳐흐르는데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유튜브에서 최군 한가은이라고 검색하시면 인터넷 방송으로 한가은씨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0탄까지 있는거 같은데 한가하시면 보셔도 괜찮을듯합니다.

 

 

아름답게 윙크하는 모습의 사진입니다. 역시나 왼쪽위에 무단배포금지라고 써있는데

상업적으로 쓰지 않는것이니 이해부탁드리며 자꾸 헛소리만 적는거 같네요.

 

 

 

 

한가은씨의 매력중 하나가 매우 동그란 얼굴인데 이 사진에 잘 나타나있습니다.

보통 갸름한 얼굴같은데 가끔씩 심하게 동글게 나온 사진을 꽤 본거 같습니다.

 

 

 

Black Vue라고 써있는데 남자인 저는 자꾸 가슴설레이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상으로 준비한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잠시나마 안구정화가 되셨나요?

 

앞으로도 한가은씨의 건승을 빌며 글을 마칩니다.!

 

홍추리
카테고리 없음 2014. 12. 2. 00:2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